민하 학생,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해당 과목 학습 로그를 확인한 후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 원인 파악을 위해 ctl@cau.ac.kr로 이름, 학번, 연락처, 학습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보내주세요.
PC로 수강할 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때 네이버앱 및 기타 어플을 사용하면 학습 기록이 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와 사파리 등의 어플을 사용해주시고,
해당 브라우저와 어플을 사용함에도 여전히 학습 기록이 반영되지 않는 오류가 있을 때는 원격접속하여
민하 학생의 PC를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Class 운영자1
2018-04-30 09:18:51해당 과목 학습 로그를 확인한 후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 원인 파악을 위해 ctl@cau.ac.kr로 이름, 학번, 연락처, 학습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보내주세요.
PC로 수강할 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때 네이버앱 및 기타 어플을 사용하면 학습 기록이 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와 사파리 등의 어플을 사용해주시고,
해당 브라우저와 어플을 사용함에도 여전히 학습 기록이 반영되지 않는 오류가 있을 때는 원격접속하여
민하 학생의 PC를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