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377학생,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말씀해주신 문제 해결을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실행해보시길 요청드립니다.
①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로그인해보세요.
② 포털에서 로그인한 뒤 포털 내의 e-class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해보세요. 포털과 이클래스가 연동되어 있어 자동으로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ctl@cau.ac.kr로 이름, 학번,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학생이 사용하시는 PC에 원격접속하여 PC를 점검하여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Class 운영자1
2018-04-03 11:02:17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말씀해주신 문제 해결을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실행해보시길 요청드립니다.
①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로그인해보세요.
② 포털에서 로그인한 뒤 포털 내의 e-class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해보세요. 포털과 이클래스가 연동되어 있어 자동으로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ctl@cau.ac.kr로 이름, 학번,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학생이 사용하시는 PC에 원격접속하여 PC를 점검하여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이상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고맙습니다.